사회

김건희여사 포항방문 !! 희망을 주다 !!!

김건희여사 포항방문 !!
희망을 주다 !!!

김건희 여사는 지난 3월 3일 목요일
힌남노 태퓽이 포항시를 강타하고 침수가 되었던 포항시 죽도시장을 방문하여 상인들을 격려를 했다 .
1시간동안 죽도시장 상인들을 만나 손을 마주잡고 여러 고충도 듣는등 포항시 장애 아동센터에 사과 10박스를 주문하였으며

포항시 기계면 문성리 새마을운동 발상지 인근에서 새마을 봉사단체와 대학생 동아리 회원들이 김건희여사와함께 하천 정화 봉사 활동을 했다.

아직 여러곳에 힌남노가 남기고 간 후유증에 김건희여사의 방문은
다시 활기를 찾아 갈 것으로 기대가 된다 .

국제수사일보 김태희 기자 |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평택 부동산 시장 무조건 집중해야 하는 이유, 부동산 매칭플랫폼 분양7번가 심층 분석!!!

 국제수사일보 최태문 기자 | 부동산규제지역해제가 됐지만 부동산의 열기가 좀처럼 올라오지 않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택 지역에서도 꼭 주목해야할 고덕신도시가 있다. 그 이유는 잘 알다시피 삼성전자 평택 캠퍼스가 있기 때문이다. 2017년 평택 캠퍼스1공장이 준공되면서 인구 증가 및 인프라가 하나 하나씩 갖추어 가고 있으며 현재도 삼성전자는 계속해서 4공장의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평택은 2032년까지 계속해서 건설 관련 일자리가 생길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현재도 삼성전자 캠퍼스 공장 부근 고덕에는 상권 등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만약 계속해서 일자리가 증가되고 소비인력이 늘어나게 된다면 이 분들이 생활하고 거주하는 곳이 평택에서 가장 핫 한 곳 인기있는 지역으로 눈여겨볼 곳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현재 평택의 인구는 22년7월 기준으로 57만명인데 2040년까지 120만명을 예상하고 있다. 과거에는 다소 조용했던 수도권 도시였다면 최근에는 대규모 산업단지가 들어서면서 수도권을 대표하는 산업과 주거가 결합한 도시로 거듭났다는 점이다. 대규모 산업단지 주변으로 아파트가 들어서기도 하며, 이를 중심으로 상업지구와 학교, 교통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