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

"조경태와 세상과의 소통" 한국정치,왜 정치개혁을 해야 하는가? "

"조경태와 세상과의 소통"
한국정치,왜 정치개혁을
해야 하는가?
23일 조경태 의원은 경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소암시청각실 에서
오후 2시에 특강을 했다.
사회과학대학 학생들에게 여러분들은
스스로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된다고 말했다.
여러분의 아버지 할아버지께서
아주 위대한 업적을 이루었다고 말했으며,
여러분은 기억을 하실지 안 할지 모르지만,
1972년 까지 우리 대한민국은 북한 보다도
두배 못 살았다고 말했다.
여러분! 상상이 안 되지요.
우리나라가 72년 전까지 북한보다 못 살았으며,
60년대 까지는 우리나라가 아프리카 보다도
못살았다고 말했다.
72년 이후에 우리나라가 본격적으로 경제 성장
기적을 이루었다고 말했다.
새마을운동 으로 비약적인 경제 성장을 통해서 지금 전 세계 10위권의 경제 대국이 되었습니다.
경제 대국을 누가 만들었습니까 그때 당시에 여러분들의 아버지 여러분들의 할아버지 할아버지의 청년 정신의 대한민국을 세상이 힘들고 어려움 속에서도 잘살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정치권 이나 대통령 에게만 탓할 것이 아니라,
기성세대가 못한것을 여러분 스스로 어려움을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가를 고민해야
된다고 말했다.
여러분들이 바로 다음 세대를 이어나갈 주인이며, 주역이고 주체이기 때문 이라고 말했다.
경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 특강을 끝내고
한방의료체험타운 세미나실 에서 청년4.0포럼 주관으로 청년 33인이 초청한 리더 조경태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국제수사일보 서상진 기자 |


정치

더보기
윤석열 대통령 부부, 제8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 참석
 국제수사일보 정덕식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3. 24일 오전 김건희 여사와 함께 국립대전현충원에서 개최된 제8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서해 수호 영웅들을 추모하고, 북한의 도발에 대응하는 강한 안보 의지를 표명했다. 기념식에 앞서 윤석열 대통령은 제2연평해전 및 연평도 포격전 전사자 묘역과 천안함 46용사 묘역, 故 한주호 준위의 묘소를 찾아 차례로 참배했다. 이 자리에는 참전 장병들을 비롯하여 故 황도현 중사(제2연평해전)의 모친 박공순 님, 故 서정우 하사(연평도 포격전)의 모친 김오복 님, 故 민평기 상사(천안함 피격)의 모친 윤청자 님, 故 한주호 준위의 부인 김말순 님 등 서해 수호 영웅들의 유가족들이 함께했다. 대통령은 전사자 한분 한분의 사연을 들으며 유가족을 위로했다. 대통령이 도착하기에 앞서 대통령실 관계자를 만난 유가족들은 “일본에 사과를 요구하는 사람은 있는데 북한에는 왜 사과를 요구하지 못하냐"며 답답한 심정을 토로한 후, “우리 아들들의 희생을 퇴색시키지 않으려고 지금까지 큰소리 한번 내지 못했는데 이제야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대통령이 도착하자 연평도 포격전에서 전사한 故 서정우


경제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진성닷컴 에코캐치 포충기로 효과적인 아파트관리 솔루션 제안

 국제수사일보 최태문 기자 |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유해세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의 출현은 한층 더 강화된 방역체계를 요구하게 됐으며 건강하고 위생적인 실내환경 조성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고 있다. 꾸준한 연구개발과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로 완벽한 처리능력을 자랑하며 30년간 꾸준히 높은 인지도를 유지해오고 있는 진성닷컴(대표 이진성)에서 효과적인 아파트관리 솔루션을 제안했다. 일반적으로 아파트의 파리, 모기 등 비래해충들은 복도와 엘리베이터를 통해 쉽게 아파트 실내공간으로 침투하게 되므로 이들 해충들의 침투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한 방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를 위해 각 아파트의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앞 공간이나 아파트 출입문 입구에 진성닷컴의 ‘에코캐치 전자동 포충기’를 설치한다면, 엘리베이터를 통한 해충들의 아파트 실내공간 침투를 원천적인 봉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포충기에서 분사되는 항균제, 방향제로 바이러스와 세균, 냄새까지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에코캐치 홈 포충기는 가정용 포충기로 가정에서 많이 발생하는 초파리, 포획력을 향상시켰으며 최근에는 반려동물의 생명을